이용약관


제 1장: 총 칙

제 2장: 서비스계약

제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4장: 서비스의 이용

제 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6장: 기 타


 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 라베(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제품 및 잡화 (이하 “제품”이라 한다)의 대여/판매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온라인 홈페이지(www.libegolf.com) 및 기타 오프라인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하여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계약: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

 3. 회원: 라베 사이트의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4. 회원가입: 회사에서 제공하는 양식에 따라 정보를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계약을 완료한 행위

 5. 회원탈퇴: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계약을 종료하는 의사표시

 6. 아이디(ID):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한 고객 당 하나의 ID만 발급가능)

 7. 패스워드(PASSWORD):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고객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8. 제 2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약관상의 용어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 관행에 따릅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과 개정)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합니다.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합니다. 공지 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요한 내용의 개정은 공지 외에 일정기간 동안 전자우편 통보의 방법으로 각 회원에게 개별 고지합니다. 이때, 전자우편 수신거부의사를 미리 표기한 회원은 회사 홈페이지 공지로 전자우편 고지를 갈음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약관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전자우편을 통한 고지의 경우, 회원이 회사에 기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회원이 최근의 정보로 변경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습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 또는 고객의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 세부이용지침,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계약


 제4조(회원가입 및 계약의 성립) 

 라베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절차에 의해 본 약관과 별도의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1.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신청을 승인합니다.

2.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인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회원가입을 한 경우

   - 신청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회원가입을 한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신청 요건에 맞지 않을 경우


 제5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6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회원은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해진 절차에 따라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시, 허위 정보를 기재하여 가입한 경우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 또는 책임을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타인의 라베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것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고객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고객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아래의 사항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 다른 회원의 ID를 부적절하게 사용하는 행위 

     -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회사의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의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기타 법률 및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9조 (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회사는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 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5. 라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0조(서비스 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1조 (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은 게시자 본인에게 저작권이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2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1.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 천재지변, 폭동, 화재, 파업 등 쟁의행위, 정부기관의 통제와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노력으로 제어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 서비스가 제3자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경우, 당해 제휴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중지되는 경우

  2. 1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되는 경우, 회사는 그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해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13조 (제품 손상 및 분실의 따른 조치)

1. 회원은 렌탈 기간 내 제품의 손상 또는 분실을 발견한 때에는 회사에 연락하고 그 처리에 대하여 즉시 협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고의/과실로 제품의 훼손이나 분실이 발생한 경우 손해배상 비용은 제14조에 따릅니다

3. 제품수령 이전의 손상으로 제품을 사용하지 못할 경우나 수선이 필요하게 되었을 때 회원은 회사로부터 대체 제품의 제공 또는 이에 준하는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제품 수령 후 홈페이지에 표기되지 않은 훼손을 발견한 경우 24시간 내에 회사로 신속히 연락하여야 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전자우편 등)

5. 제품의 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제1호에 따른 통보를 하지 않았을 경우, 해당 제품에 발생한 미리 표기되지 않은 훼손 등에 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사안의 경중에 따라 회원에게 패널티 금액, 손해배상 등을 청구하거나 사용정지 및 회원자격이 상실 등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보상액 및 패널티)

1. 회원이 회사의 제품을 사용 중 손상 및 분실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각 항의 기준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2. 제품의 손상 및 분실에 따른 손해배상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벼운 생활 스크래치, 가벼운 오염(비영구적 오염), 제품에 부착된 부속품이 떨어졌지만 부속품을 손상 없이 회수한 상태 등 원상태로 복구 가능한 손상의 경우, 회원이 그 수선비용을 부담합니다. (10만원 이내의 가벼운 손상의 경우, 서비스 이용신청 시 AS보험을 선택하여 그 책임을 면할 수 있습니다. 단, A/S비용이 10만원 이상 발생 할 경우, 10만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 보상 청구됩니다.)

- 제품 원단 자체의 손상, 영구적인 오염, 제품에 부착된 부속품이 떨어지고 그 부속품도 분실한 상태, 제품에 동봉된 부속품이 분실된 상태 등 원상태로 복구 불가능한 손상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아래에 해당하는 비용을 지불하고 손상된 해당 물품에 대한 소유권을 취득합니다. 제품을 분실하였을 경우 손해배상금액도 동일합니다.

- 복구 불가능한 손상 및 분실 등에 따른 손해배상의 기준

 * 제품보상액은 회사가 구매한 시점의 금액으로 산정되며, 구매처의 기준은 해당 브랜드가 입점한 백화점 또는 공식홈페이지로만 한다.

 * (1) 손해배상액의 산정: 제품보상액(2)과 영업손실액(3)을 더한 금액으로 산정한다.

       * (2) 제품보상액의 산정: 해당제품의 소매가 * [60개월 – 서비스제공(첫 렌탈 제공일)에 공여한 개월 수]/60

       * (3) 영업손실액의 산정:

훼손 및 분실로 인한 영업손실이 발생한 기간 내 다른 예약고객에 대한 환불액 + 동일한 제품을 재입고하기 위해 소요되는 구입 관련 직간접 비용 (해당 제품의 영업재개까지의 기간 손실을 포함한다.

영업재개까지의 기간 손실은 7일에 대한 제품 출고가의 5% 금액이 산정되며, 7일의 기간은 제품의 사용기간 4일과 반납시일 3일을 합한 기간으로 본다)

제조사의 제품 단종 등의 사정으로 재입고가 불가능한 제품의 경우, 제품보상액(2)의 100%에 해당하는 추가금액을 영업손실액으로 갈음한다.


3. 회사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미납요금, 페널티금액, 손해배상 등 회원의 회사에 대한 채무가 정산되지 않을 경우, 회원을 상대로 보전처분, 본안소송제기, 강제집행절차의 착수 등 채무 변제를 위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제품 미반환에 대한 조치)

1. 회원이 회사의 제품 렌탈기간 종료시점부터 12시간을 경과하여도 지정한 방법으로 제품을 반환하지 아니하거나 회사의 반환 청구에 응하지 않을 때에는 제품 회수 및 손해보전에 필요한 모든 법적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품 이용기간 종료시로부터 24시간이 경과하였음에도 제품과 회원의 소재가 불명한 때에는 도난신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반 조치에도 불구 제품과 회원의 소재가 불명함을 입증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1항과 2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에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며, 제품 회수 및 회원의 소재확인 등에 소요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이행지체의 기간동안 연체일 1일당 서비스 이용료의40%에 해당하는 연체료를 부담합니다. 이때 연체일의 산정은 회사에 최종적으로 제품이 도착한 일자까지 산정합니다.



제16조 (제품사용 금지조항)

1.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된 제품이 허가된 용도 외의 금지된 용도로 이용될 경우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해당 사항을 담당 관청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의 제품은 다음 각 호의 사유 발생 시 사용이 금지됩니다.

     - 제품의 디자인 복제 용도로 사용

     - 회사 회원가입 시 허위정보를 기재하거나 누락한 경우

     - 사전허가 없이 제품의 구조와 원형에 변형을 준 경우

      - 제품의 매각, 전대 또는 담보제공 등 회사의 소유권을 침해하는 일체의 행위

- 회사는 본 약관 및 관련 제반 계약 조항에 위배되는 행동이나 위의 조항에 대한 위반행위를 한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권리를 가집니다.


제17조(포인트)

1.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방식으로 포인트를 해당 회원에게 적립하며, 일정기준 이상 적립된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포인트는 회사의 재화 및 용역을 이용 시, 사용가능 기준 하에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사전고지 된 사용불가 품목은 제외)

3.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4. 포인트는 금전적으로 환산되거나 환급되지 않으며 타인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회원 개인신상에 변동이 생겨도 적립된 포인트 및 혜택 사항 등이 가족이나 타인에게 상속 또는 양도되지 않으며, 사망의 경우 회원 계좌 및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5. 회사는 언제든지 회원의 포인트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회원의 제반 실적이 잘못된 경우에는 이를 임의로 정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반 규정을 위반 또는 악용하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회원이 적발될 시에는 이용 정지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의 적립된 포인트를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멤버십 가입)

  * 멤버십 서비스: 회원이 회사의 멤버십에 비용을 지불하고 가입하는 서비스

* 멤버십 포인트: 회원이 회사의 멤버십에 비용을 지불하고 가입함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

   - 멤버십 포인트로 회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멤버십 종류 가입 불가)

1.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멤버십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으로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3. 가입시점부터 멤버십 서비스의 효력이 발생하며, 맵버십 서비스 구매에 따라 명시된 포인트(추가 포인트 포함)를 영업일 1일이내에 지급함으로써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멤버십 포인트는 가입시점부터 1년간 유효하며, 이후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5. 멤버십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불가합니다.


제19조 (멤버십 결제이용안내)

1. 회원은 홈페이지 내 “MEMBERSHIP” 페이지에서 원하는 멤버십 종류를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멤버십 서비스의 요금은 멤버십 신청시에 부과됩니다.

3. 추가 결제로 인한 멤버십 서비스 종류 변경은 멤버십 포인트 미사용 고객에 한해서만가능합니다.


제20조 (멤버십 해지)

1. 회원은 가입된 멤버십 서비스를 해지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용 후 남은 멤버십 포인트에 대해서는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서비스 가입으로 인해 지급된 추가 포인트는 사용여부와 관계없이 환불되지 않습니다.

2. 맵버십 서비스 가입 후, 지급된 포인트 전부 소진시에 멤버십 효력이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을 통해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3. 멤버십 해지를 원하는 경우, 고객이 주문한 제품이 배송 되지 않은 상태에서 1주일 이내 신청 시, 남은 포인트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으며, 배송이 진행된 경우(주문상태창: 배송)에는 해당 금액을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합니다

4. 회원 탈퇴 시, 멤버십 이용이 즉시 종료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제21조 (멤버십 요금 및 변경)

1. 회사는 수시로 멤버십 서비스 요금제 및 가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 요금 및 종류의 변경은 해당 내용을 회원에게 통지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후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멤버십 결제이후에는 멤버십의 종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미사용 고객에 한해서는 멤버십 종류 변경이 가능합니다.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2조(회원가입 탈퇴 및 회원 제한)

1. 회원의 의지로 탈퇴하고자 하면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탙퇴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회원에게 통지하여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 타인의 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가입을 한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타인의 개인정보, 고객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장 기 타


제23조 (중고제품 청약철회 등)

1.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2. 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사용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24조 (라베 의류 판매 서비스)

1. 회원은 회원가입했을 경우 라베 사이트 제품 및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판매 물품 외 게시 되어있지 않지만 구매 가능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때 판매하는 제품의 종류는 라베 내부 기준에 따릅니다. 회원은 제품 주문시 입력한 수령 주소에서 라베 직접 배송 혹은 라베와 계약한 제휴 업체(택배업체, 기타 물류 업체 등)를 통해 인수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 후 반품을 원할 때는 라베가 규정한 절차에 따라 제품을 주문시 입력한 반납 주소에서 제1항과 동일한 거래를 통해 제품을 밀봉한 상태로 반납하여야 합니다. 만약 회원이 부득이한 사유로 입력한 반납 주소 이외에서 혹은 라베, 라베와 제휴한 업체가 아닌 다른 수단을 통해 제품을 반납해야 할 경우에는, 해당 회원은 반납일 배송출발 전 시간(오전 10시)까지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이 때 추가 부대 비용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비용은 회원이 지불합니다. 


제25조 (환급)

1.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사에 환급 기일내에 환급이 불가능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사유를 통지하고 합의에 의해 환급 기일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ONE WEEK 이용권을 구매할 시, 고객 사정으로 인해 하루 사용한 이후 중도 환급을 요청하더라도 이미 제품이 발송이 되어 회원이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그로 인해 다른 회원이 기간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환급이 되지 않습니다. 이용권 구매 시, 사용할 날짜를 정확히 사용하여 이용권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제2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고객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회원이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회원이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27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8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9조(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0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2년 08월 17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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